♡피나얀™♡【건강】

예쁜 몸매 만들면서 살빼는 비법 공개

피나얀 2006. 2. 2. 21:24

 


 

 

 

1일 SBS ‘김미화의 U’는 최소 22kg~최대 67kg까지 살빼기에 성공한 주인공들의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방송에 출연한 고어진씨는 100일만에 77kg에서 50kg로 27kg 감량에 성공, 8년이 넘도록 현체중을 유지하고 있다고 한다. 무거운 체중으로 인해 몸이 아파 다이어트를 하게 됐다는 고어진씨가 다이어트를 위해 선택한 음식은 감자.

 

감자를 갈아 즙을 만들어 복용하고 감자즙을 만들고 남은 건더기는 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지 않은 채로 눌러 누룽지 같이 먹었다고. 감자는 식이섬유가 풍부해 변비에 좋고 위염 등 위장 장애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고씨는 방송에서 ”초등학교 때부터 변비가 있었는데 감자즙을 먹고 일주일에 두세번 가던 화장실을 매일 가게 됐다”고 말했다.

 

식이요법과 함께 고어진씨가 선택한 다이어트 방법은 운동. “잘못 선택한 운동 방법과 생활 습관은 잘못된 몸매를 만든다”며 무대에서 직접 부위별 체조를 선보이기도 했다.

 

다음은 고씨가 선보인 부위별 살빼기 체조 방법이다.

 

▲ 허벅지살 - 다리를 양쪽으로 크게 벌리고 튕기듯이 빠르게 움직인다. 순서는 바깥, 안쪽, 옆으로 틀어서 움직여 준다.

 

 ▲ 넓적다리 근육 풀기 - 다리를 90도로 세워 엉덩이 위로 빠르게 쳐서 올린다.

 

▲ 종아리 살 - 다리를 앞으로 쭉 뻗은 후 발목을 빠르고 가볍게 움직여 준다.

 

무엇보다 고어진씨가 강조한 것은 동작을 할 때 속도는 빠르고 자세는 바르게 해야 한다는 것. 무작정 살을 빼는 것보다 예쁜 몸매를 만드는 비법이다.

 

이밖에 이날 방송에서는 130kg에서 5개월만에 67kg 을 감량한 권도하씨, 90kg에서 54kg 감량에 성공한 김성빈군 등 ‘다이어트의 달인’들이 출연해 각자의 살빼기 비법을 공개했다.

마지막으로 권도하씨는 “어떤 다이어트를 하든 자기와의 약속을 지키고 계획을 반드시 실천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사진 = SBS 제공) [TV리포트 유인경 기자]ikryu@pimedia.co.kr
'가이드 & 리뷰' 방송전문 인터넷 미디어 'TV리포트'
제보 및 보도자료 tvreport.co.kr <저작권자 ⓒ 파이미디어 TV리포트>

출처-2006년 2월 1일(수) 오후 5:56 [TV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