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나얀™♡【패션】

시즌 유행 아이템을 트렌디하게 소화하는 법! Cape&Pancho

피나얀 2006. 11. 15. 18:13

 

출처-2006년 11월 14일(화) 오후 4:14 [레이디경향]



케이프(Cape)는 소매가 없고 어깨에서부터 늘어뜨려 걸쳐 입는 상의를, 판초(Pancho)는 천중앙의 구멍으로 머리를 내어 입는 상의를 뜻한다. 어깨에서 떨어지는 풍성한 실루엣이 매력적인 케이프와 판초는 특히 겨울에 사랑받는 아이템. 케이프와 판초의 멋스런 핏을 살리는 퍼펙트 스타일링 노하우를 제안한다.

Lovely Cape

 

Style 1

 

클래식한 멋이 느껴지는 체크 패턴 벨티드 케이프에 크롭트 팬츠를 매치해 활동성을 강조한 브리티시 룩.

 

 

Style 2

 

플랫칼라가 귀여운 굵은 레이스 짜임의 니트 케이프에 시폰 티어드 스커트를 매치해 로맨틱한 멋을 더했다.

 

 

 

Style 3

 

사랑스러운 리본 장식 레이스 케이프는 드레시한 원피스에 매치하기 좋은 아이템.

 

 

Style 4

 

트렌치코트에 클래식한 니트 케이프를 덧입어 복고적인 느낌을 살렸다.

 

 

Styly 5

 

심플한 디자인의 니트 케이프에 큐롯 팬츠와 헌팅캡을 매치해 보이시한 이미지를 연출.

 

 

Stylish Pancho

 

 

Style 1

 

멕시코 전통 판초의 느낌을 그대로 살린 네이비 판초로 연출한 그런지 룩.

 

 

Style 2

 

꽃무늬 자수 장식과 흐르는 듯한 실루엣이 멋스러운 블랙 판초에 같은 톤의 스키니 진과 앵클부츠를 코디해 시크한 멋을 더했다.

 

 

Style 3

후드가 달려있는 캐주얼 스타일의 블랙 니트 판초에 빈티지풍 데님 미니스커트를 매치해 발랄한 느낌을 강조했다.

 

 

Style 4

 

팔을 끼울 수 있는 변형된 스타일의 레드 니트 판초에 스키니 진과 롱부츠로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더했다.

 

 

Style 5

 

폼폼 장식이 귀여운 베이지 니트 판초와 플레어스커트를 매치하고 벨트로 포인트준 레이디 라이크 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