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나얀™♡【패션】

겨울 옷과 봄 옷의 절묘한 매치 Winter&Spring Overlap

피나얀 2007. 2. 9. 19:59

 

출처-[레이디경향 2007-02-09 15:18]



날씨가 추운가 싶으면 다시 따뜻해진 듯해 겨울옷을 입어야 할지, 봄옷을 입어야 할지 고민이다. 이럴 땐 두 가지 아이템을 믹스하는 센스가 필요하다. 세련된 멋을 연출하기 위해 이맘때 꼭 알아두어야 할 겨울 옷과 봄 옷 매치 요령을 제안한다.

 

Part 1. 겨울 아이템:벨벳·울·트위드 팬츠 +봄 아이템:재킷, 블라우스, 셔츠

 

 

은사로 스트라이프 패턴을 넣은 블랙 벨벳 팬츠에 화이트 레이스 톱과 화이트 쇼트 재킷을 매치해 시크한 멋을 연출했다.

 

 

모직 소재의 체크 쇼츠에 리본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반소매 블라우스와 스트라이프 패턴의 그레이 베스트를 레이어드해 브리티시 스타일을 연출했다.

 

 

트위드 소재의 크롭트 팬츠에 프릴이 장식된 스트라이프 셔츠를 받쳐입고 롱 베스트를 오픈해 입으면 몸매가 더욱 날씬해 보인다.

 

Part 2. 겨울 아이템:니트 티셔츠·카디건 +봄 아이템:스커트, 원피스

 

 

화이트 블라우스에 밝은 그레이 니트를 레이어드하고 레이스를 랩 스타일로 덧댄 퍼플 스커트를 코디해 화사한 컬러감을 살렸다.

 

 

화이트 리본 블라우스에 스팽글과 프릴 장식을 가미한 베이지 카디건을 덧입고 H 라인의 화이트 스커트를 매치해 여성스러운 멋을 살렸다.

 

 

복고풍의 블루톤 프린트 원피스에 올 겨울 유행 아이템이었던 반소매 롱 니트 베스트를 매치하고 골드 와이드 벨트로 포인트를 주어 드레시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Part 3. 겨울 아이템:퍼 트리밍 베스트·니트 볼레로·재킷 +봄 아이템:쇼츠, 스커트, 원피스

 

 

자연스러운 셔링이 잡힌 파스텔 퍼플톤의 티셔츠에 퍼 트리밍이 가미된 베이지 스웨이드 베스트를 레이어드하고 데님 쇼츠와 에나멜 롱 부츠를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멋을 살렸다.

 

 

레이스 톱에 퍼 트리밍의 화이트 니트 볼레로를 받쳐입고 블랙 새틴 스커트를 매치해 세련되면서도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리본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슬림한 실루엣의 골드 원피스에 칼라 부분에 퍼 트리밍을 가미한 데님 재킷을 덧입어 화려하면서도 캐주얼한 멋을 연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