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나얀™♡【패션】

미래지향적인 스타일을 일상에서 소화하는 법! Easy Futurism

피나얀 2007. 5. 22. 21:54

 

출처-2007년 5월 21일(월) 12:08 [레이디경향]

 

2007년 패션계의 화두는 단연 ‘퓨처리즘’이다. 반짝이는 소재, 메탈릭한 컬러로 대변되는 미래지향적인 스타일에 눈길이 가지만 일상복으론 부담스러운 것이 사실. 심플한 디자인의 실버 원피스, 반짝이는 소재의 톱, 메탈릭한 액세서리…. 한 가지 아이템으로 포인트를 주면 쉽게 퓨처리즘 스타일에 다가설 수 있다.
 
Silver one-piece
 
 
볼륨 소매로 귀여운 느낌을 더한 점퍼 스타일의 실버 벨티드 원피스. 화이트와 골드가 믹스된 웨지힐을 매치해 트렌디한 감각을 더했다.
 
편안한 느낌의 실버 니트 원피스에 시크한 화이트 셔츠와 메탈릭 컬러의 레깅스 팬츠를 레이어드해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셔츠 스타일의 실버 벨티드 원피스는 도시적인 이미지를 연출하는 아이템. 다소 밋밋하게 느껴진다면 에나멜 소재 비비드 컬러 슈즈를 매치해 포인트를 준다.
 
Top Styling




 
 
시즌 유행 코드인 샤이니한 소재와 블루 컬러가 매치된 블라우스에 데님 스커트를 코디해 부담스럽지 않으면서 세련된 이미지를 연출했다.
 
루스한 실버 니트 티셔츠는 자칫 뚱뚱해 보일 수 있다. 시선을 분산시킬 수 있도록 타이트한 도트 패턴의 미니스커트를 코디하고 실버 빅 벨트와 클러치백 등 액세서리로 통일감을 주었다.
 
시스루 소재의 실버 프릴 블라우스는 단독으로 입기엔 다소 부담스러운 아이템. 벌룬 스타일의 슬리브리스 원피스를 레이어드해 무난하면서도 로맨틱한 느낌을 강조했다.
 
Accessary Match
 
 
바이올렛 니트 벨티드 원피스와 실버 트렌치코트로 연출한 럭셔리 시크 룩. 여기에 에나멜 보스턴 백과 큐빅 스트랩 샌들, 체인 목걸이와 크리스털 뱅글 등 실버 액세서리로 미래적인 느낌을 가미했다.
 
화이트 롱 티셔츠에 메탈릭 컬러의 레깅스와 실버 에나멜 벨트로 포인트를 줘 캐주얼한 샤이닝 룩을 완성했다.
 
실버 체인 장식의 화이트 볼륨 블라우스와 실버 셔링 스커트에 펄이 가미된 실버 워머와 메탈릭 컬러의 오픈토 슈즈로 퓨처리즘을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