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나얀™♡【패션】

2006 가을을 연출하는 네가지 메이크업 Lady’s Fall Look

피나얀 2006. 9. 29. 00:27

 

출처-[레이디경향 2006-09-28 15:48]

 

브라운과 카키, 오렌지와 핑크를 매치한 따뜻한 눈매, 누드톤의 촉촉한 입술…. 서정적인 가을을 느끼게 하는 부드럽고 매혹적인 메이크업 속으로 빠져들어보자. 비디비치, 맥, 크리니크, 클라란스가 제안하는 가을 메이크업 룩.

 

비디비치 by 이경민의 Urban Bohemian

 

보헤미안의 자유롭고 낭만적인 영혼의 이미지와 더불어 모던한 도시적 이미지까지 표현한 메이크업 룩.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컬러들로 내츄럴하고 에스닉한 스타일을 보여주되 모던하고 세련된 감각이 느껴진다. 피부 표현부터 전체적으로 펄감을 살려 쉬머링한 느낌을 준 것이 특징.

 

How to Make up

 

Skin

 

비디비치 쉬머 메이크업 베이스 SPF 25를 발라 은은한 펄감이 살아있는 글로시한 피부를 만든 뒤 가벼운 텍스쳐의 소프트 글로우 파운데이션을 덧발라 피부의 미세한 결을 살려낸다. 그 후 비디비치 쉬머 루스 파우더를 T존과 볼 부분에 발라 쉬머링한 피부를 완성한다.치크는 피치 컬러를 사용해 볼 부분에 발라준다.

 

Eyes

 

화려한 옐로우 골드 컬러의 아이섀도우 #303 골드를 눈두덩이에 펴 바른 후 스모키한 느낌의 #311 스파클링 모스 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반짝이는 눈매를 연출한다. 그 후 딥 그린 펜슬로 아이라인을 그려 깊이감을 더한다.

 

Lips

 

립글로스 보다 더 시어하고 글로시한 제품인 비디비치 런치박스 쉬머 립스 피치 글로우 컬러를 바른다.

 

MAC의 Untamed

 

길들여지지 않은 야생의 느낌을 표현한 맥의 가을 룩은 또렷한 눈매에서 느껴지는 강렬한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메이크업.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와일드한 느낌의 메이크업은 억누를 수 없는 내면의 감정이 표출되는 화려한 스모키 스타일.

 

How to make up

 

Skin

 

자신의 피부컬러에 맞추되 약간 매트한 파운데이션을 고루 발라 내추럴하면서도 매트한 피부를 만든다. 눈과 입술 메이크업을 마친 뒤 피부 톤 보다 한톤 어두운 섀딩으로 턱과 광대 뼈 부분을 터치해 얼굴 윤곽을 뚜렷하게 만드는 것이 포인트. 마지막으로 얼굴 전체에 미네랄라이즈 스킨 피니쉬 아방 골드를 브러시를 이용해 펴 발라 마무리한다.

 

Eyes

 

아이 메이크업은 네이비 컬러의 섀도를 쌍꺼풀 라인까지 발라준 뒤 블루 테크나콜 아이라이너로 위 아래 라인을 모두 그린 뒤, 브러시로 살살 문질러 스모키 아이를 연출한다. 이 때 속 눈썹 사이사이를 블랙 라이너로 꼼꼼하게 메꿔 주면 더욱 깊이감있는 눈매를 연출 할 수 있다. 그 후 눈 썹 뼈 부분에는 패턴 메이커 웜 아이즈의 골드 컬러 섀도우를 넓게 펴 발라준다.

 

Lips

 

패턴 메이커 베이지 립스의 립스틱으로 입술에 컬러감을 주고 그 위에 핑크 컬러의 립글로스를 바른다.

 

크리니크의 High Defintion Fall 2006

 

크리니크에서는 귀족처럼 정숙하고 우아한 스타일에 잘 어울리는 세련되고 정돈된 이미지의 메이크업을 제안한다. 톤 다운된 핑크톤과 초콜릿 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심플하고 깨끗함을 살린 것이 특징.

 

How to Make up

 

Skin

 

투명하고 매트한 피부를 연출하기 위해 평소 피부 보다 한 톤 밝은 파운데이션을 바르고 컨실러로 잡티를 꼼꼼하게 커버한다. 투명 파우더를 전체적으로 두드려 발라 뽀얀 느낌을 살린다. 블러싱 블러쉬 파우더 블러쉬를 믹싱해 얼굴의 외곽 쪽인 턱 부분을 중심으로 섀딩해준다.

 

Eyes

 

컬러 써지 아이 섀도우 소프트 쉬머에 들어있는 은은한 핑크 컬러를 먼저 눈 두덩이에 펴 발라 준다. 브라운 섀도를 사용해 쌍꺼풀 부분과 눈 아래 부분을 라인 느낌을 살려 칠해준 뒤 브러시로 살짝 번지는 듯한 느낌을 표현 한다.크림 쉐이퍼 포 아이즈 105 chocolate lustre로 속눈썹과 언더라인에 너무 진하지 않게 칠한다. 그 다음 속눈썹 부분에 크림 쉐이퍼 포 아이즈 101 Black Diamond를 사용해 촘촘히 메꿔 주면 더욱 깊은 눈매가 완성된다.

 

Lips

 

크리미하고 촉촉함이 느껴지도록 표현하는데, 컬러 버지 버터 샤인 립스틱 중 415 Berrry Blush를 입술 외곽에 발라 또렷하게 만들고 419 First Love을 입술 안쪽에 발라 입체감을 살린다. 입술색이 너무 진한 사람은 입술 색을 파운데이션으로 눌러 흐리게 만든 후 바르면 더욱 은은한 입술이 완성된다.

 

클라란스의 Colorful Horizons

 

먼 여행을 테마로 영감을 얻은 클라란스의 가을 룩은 여행에서 얻은 보석들이 우아하고 세련된 삶의 모습들로 드러남을 표현한 우아하고 매혹적인 룩이다. 가볍고 부드러운 컬러가 믹싱되어 따뜻하고 풍부한 컬러감을 나타내는 것이 특징.

 

How to Make up

 

Skin

 

펄이 들어가지 않은 파운데이션을 펴 발라 자신의 피부톤에 맞춘 자연스러운 피부를 만들고 밝은 파우더로 하이라이트를 넣어준다. 블러셔는 익스프레스 훼이스 트리오를 브러시를 이용해 섞어 볼 중앙 쪽부터 볼 뼈를 감싸듯이 외곽쪽까지 전체적으로 칠해 생기 있는 볼을 만든다.

 

Eyes

 

아이 컬러 팔레트 안에 있는 카키 컬러를 쌍꺼풀 라인 안쪽과 언더 라인에 진하게 칠한 뒤 윗 부분에 브라운 컬러 섀도를 넓게 펴 발라 아이 홀을 만든다. 그 위에 핑크를 발라 점점 밝게 퍼지는 그라데이션을 연출한다. 눈 꼬리 부분은 골드 펄을 자연스럽게 펴 바른다. 눈 앞 머리는 라이트 블루를 발라 밝게 연출한다. 마지막으로 블랙 아이펜슬 01을 이용해 위 아래 모두 라인을 선명히 그려 눈매를 또렷이 표현한다.

 

Lips

 

컬러풀 호라이즌 립 컬러 틴트중 16번 레드 커런트 립스틱을 이용해 또렷한 입술선을 만들며 칠해 준 다음, 13번 스트로베리 딜라이트를 덧발라 톤 다운 시킨다.

 

비디비치 by 이경민의 Urban Bohemian

 

Eye Make up Point 골드와 모스 컬러의 스파클링 하고 세련된 만남에 주목. 둘 다 펄감이 있는 컬러지만 스모키 스타일의 메이크업으로 깊이감을 더했다. 짙은 그린 컬러의 아이라이너를 위 아래 라인에 모두 칠해 눈매를 더욱 강하게 표현 한 것도 특징.

 

MAC의 Untamed

 

Make up Point 네이비 톤 섀도우를 사용한 소프트한 스모키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얼굴 윤곽을 살린 메이크업이 특징으로 섀딩을 강하게 넣어 얼굴에 입체감을 살리고 오렌지 골드 컬러 섀도를 눈썹 뼈 부분에 발라 화려함을 더한 것이 포인트.

 

 

크리니크의 High Defintion Fall 2006

 

Make up point 깨끗한 피부 표현을 위해 컨실러를 반드시 사용할 것. 블러셔를 사용할 때 볼 중앙에 사용해 귀여운 느낌을 주기 보다는 얼굴 외곽부분에 사용해 성숙하고 단정한 이미지를 연출한다. 초콜릿 컬러로 분위기 있는 눈매를 만들되 섀도우를 너무 넓게 펴 바르지 않는다.

 

클라란스의 Colorful Horizons

 

Make up Point 다채로운 컬러를 이용해 섞어서 사용하거나 겹쳐 바르는 등 섀도우 컬러의 레이어드로 입체감있고 그윽한 눈매를 만드는 것. 정해진 틀에 얽매이기 보다 원하는 컬러를 섞어 발라 개성을 표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