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나얀™♡【패션】

블랙으로 표현한 몇 가지 이미지 Something Black

피나얀 2006. 12. 13. 23:03

 

출처-[레이디경향 2006-12-13 10:57]



섹시하거나 트렌디하거나…. 혹은 또 다른 무언가를 지닌 블랙 컬러. 그 매력에 한껏 빠질 수 있는 기회가 왔다. 올 겨울 키컬러로 블랙이 떠올랐기 때문이다. 소재와 디자인, 디테일에 따라 달라지는 블랙의 다양한 이미지를 만나본다.

 

 

옆 트임을 깊게 넣은 블랙 벨벳 홀터넥 드레스는 그 자체만으로도 섹시한 멋을 한껏 뽐낼 수 있다.

 

 

흑백의 조화가 멋스런 슬리브리스 블라우스에 블랙 셔링 스커트를 매치해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 스커트는 은사가 섞여 있어 조명을 받으면 은은하게 빛난다.

 

 

프린지 장식을 층층이 넣은 블랙 미니 드레스에 풍성한 프릴과 스팽글이 장식된 블랙 볼레로를 매치해 글래머러스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가슴선에 스팽글과 비드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블랙 시폰 미니 드레스에 레드 퍼 재킷을 매치하면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살아난다.

 

 

어깨 부분의 플랩을 케이프처럼 처리한 디자인이 눈에 띄는 블랙 트렌치 코트와 클래식한 디자인의 펌프스로 복고풍 스타일을 연출했다.

 

 

블랙 더블 버튼으로 포인트를 준 레드 하이웨이스트 스커트와 커다란 리본 장식이 가미된 블랙 블라우스의 강렬한 컬러 대비가 인상적이다.

 

 

블랙 스키니 진에 과장되게 부풀린 벌룬 소매의 블라우스를 받쳐입어 캐주얼한 듯 드레시한 멋을 연출했다.

 

 

블랙 쇼츠와 블랙 퍼 블루종의 매치로 트렌디한 분위기를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