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NAYARN™ ♡ 【인테리어】

집안이 한결 깔끔해진 느낌! 내 맘에 쏙 드는 선반

피나얀 2007. 3. 27. 22:14

 

출처-[레이디경향 2007-03-27 16:33]


 

장식, 수납 그리고 버려진 공간을 활용할 수 있게 하는 선반. 좁은 공간을 활용하는데 이만한 기능을 해내는 아이템도 없다.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집안 분위기까지 확 바꿔주는 중저가 선반 컬렉션.
 
Natural&Romantic
 
섀비시크 풍의 화이트 워싱 기법을 사용하거나 나무의 질감과 색감을 살린 선반으로 목가적인 전원 분위기를 연출하자.
 
1 가든 키홀더 선반 울타리 모양의 선반으로 현관입구에 걸어 열쇠나 작은 소품을 올려둔다. 해진 벽지나 낙서자국을 가리는 아이템으로 사용해도 좋다. 
 
2 컬러 크라우드 선반 원목의 자연스러운 느낌이 그대로 살아있는 컬러 선반. 핑크와 블루 두 가지 색상으로 여자 아이 방에 걸어두어도 잘 어울린다. 
 
3 첼시 화이트 선반 섀비시크 풍의 워싱 처리가 돋보이는 선반. 아래쪽 봉과 걸이는 다양한 소품 수납을 돕는다. 주방에서 사용하거나 침실의 옷걸이로 사용한다.
 
4 화이트워시 미니 선반 앙증맞은 사이즈의 화이트 워싱 선반. 두 개 이상 구입해 다단으로 연출해도 멋스럽다. 
 
5 접이식 철사걸이 선반 클래식한 메탈 프레임의 선반. 선반 받침대가 완전히 접혀져 사용하지 않을 때는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다.
 
6 마들렌 선반 여성스러운 곡선 디자인으로 목가적인 분위기를 주는 화이트 선반. 아래쪽에 튼튼한 봉은 무거운 옷을 걸어도 괜찮을 정도. 
 
7 모던 와이드 선반 선반이 폭이 넓어 다양한 수납과 전시가 가능한 실용적인 아이템.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과 자연스러운 블론드 색상이 세련된 느낌. 
 
8 앤틱 화이트 스틸 랙 이국적인 분위기의 철제 선반. 식탁 옆에 걸어두면 전원주택의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수납력도 좋아 더욱 실용적인 제품. 
 
Simple&Classic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모던한 스타일의 선반은 어떤 공간에 걸어두어도 잘 어울린다. 클래식 선반으로 집안에 포인트를 주는 것도 멋스럽다.
 
1 엔틱 선반 원목 선반과 메탈 프레임이 모던하면서도 엔틱한 스타일. 액자나 화병을 진열해 빈 벽을 채우거나 주방에 달아 작은 소품을 올려 정리할 수 있다. 
 
2 선반 밑 메탈정리함 긴걸이를 다른 선반 밑부분에 걸어 버려지는 공간을 살려주는 아이템. 양말이나 손수건, 주방의 작은 소품을 수납하기에 좋다. 
 
3 다용도 선반 물빠짐이 좋아 주방이나 욕실에서 요긴하게 쓸 수 있는 접착형 철제선반. 움직이는 양념통, 수세미, 작은 욕실 소품을 깔끔하게 수납할 수 있다. 
 
4 모던 블록 선반 세트 깔끔하게 세련된 블록 선반 세트. 각 선반위에 작은 화병 한 개를 얹을 수 있을 정도의 크기로 수납보다는 전시의 기능이 큰 제품. 
 
5 모던S자 선반 S자의 독특한 디자인의 선반으로 배치하는 장소에 따라 원하는 방향으로 달아 사용한다. 블랙의 모던함과 나무 느낌을 절묘하게 살린 초컬릿 색상이 포인트.
 
6 클래식 내로우 선반 층층이 좁아지는 여성스러운 몰딩 라인이 멋스러운 앤티크 선반. 화병이나 액자를 올려 장식한다. 
 
7 월넛 클래식 선반 고급스러운 브라운 컬러의 선반. 벨트 형태의 독특한 철제 받침대가 멋스럽다. 
 
8 와인병 선반 와인 6병을 수납할 수 있는 선반. 알루미늄 스탠드에 선반을 끼우는 스타일로 벽면에 고정시키는 부분이 보이지 않아 깔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