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나얀™♡【패션】

[펌] 컬러와 함께 가을이 깊어진다!Color is Beautiful

피나얀 2005. 11. 13. 18:09

 

 


 

 

블랙 일색이던 가을 패션에 새로운 빛이 전해지고 있다. 미스티한 다크 컬러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화이트, 쉬크한 멋을 보여주는 그레이, 고혹적인 매력을 발산하는 퍼플,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블루 등으로 한층 부드럽고 우아한 여성미를 살린 스타일을 만나볼 수 있다. 클래식하면서 도시적 세련미를 느낄 수 있는 4가지 컬러 이야기.

 

Gray

 

모던함을 강조하는 특성을 갖고 있는 그레이 컬러가 이번 시즌에는 새롭게 해석되고 있다. 컬러가 주는 단조로움을 다양한 소재 매치로 탈피하고 있다. 전혀 소재가 다른 시폰이나 새틴과 두꺼운 니트 등을 매치해 시크한 여성스러움을 강조한다.

 

 

레이스 디테일이 여성스러움을 강조하는 블루 카디건과 큐트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짧은 팬츠를 믹스매치. 판초로, 롱 카디건으로 변형 가능한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의 카디건으로 액티브한 스타일 연출. 귀마개 장식의 귀여운 모자가 스타일을 돋보이게 하는 포인트.

 

그레이 꽈배기 니트 카디건 62만5천원, 폴로 랄프로렌. 시폰 카디건 18만8천원, 브라운 체크 반바지 14만8천원, BNX. 새틴 브이넥 블라우스 27만5천원, 마인. 털 장식 귀마개 브라운 모자 가격미정, 폴로진. 셔링 장식 오렌지 웨스턴 부츠 29만8천원, 도크.

 

 

 

그레이 레이스로 포인트를 준 블라우스와 세로 라인을 강조한 롱스커트로 차분하면서도 우아한 이미지를 연출한다. 화이트 퍼를 매치해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크레이프 시스루 블라우스 가격미정, MAJE. 그레이 롱 니트 스커트 53만5천원, SONIA RYKIEL. 화이트 퍼 머풀러 가격미정, 동우모피. 그레이 오픈토 슬링백 슈즈 17만8천원, 지.클로제.

 

White

 

이번 시즌 돌풍을 일으킨 블랙 컬러에 맞서 꾸준히 애용되는 화이트 컬러. 자칫 밋밋해 보일 수도 있지만 소재와 디자인을 잘 선택하면 화려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리본이나 러플, 레이스 등의 디테일이 들어간 것을 선택한다면 멋스럽게 화이트를 소화할 수 있다.

 

 

 

자연스럽게 주름이 잡힌 풀 스커트와 프릴 디테일의 블라우스는 여성스럽고 더욱 섬세한 느낌을 강조할 수 있다. 곡선으로 마무리된 와인 컬러의 베스트로 화이트 컬러감을 강조했다.

 

화이트 프릴장식 블라우스 가격미정, 탱큐 베이비. 화이트 풀 스커트 21만8천원, 오즈세컨. 와인 벨벳 베스트 14만8천원, 에고이스트. 진주 목걸이 9만8천원, 하코마라스. 부츠는 코디네이터 소품.

 

 

 

타이트한 라인이 돋보이는 화이트 펄 베스트와 플라워 레이스를 패치워크한 재킷을 다크 블루진과 매치해 와일드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재킷과 진을 매치해 캐주얼함과 동시에 클래식한 이미지를 연출했다.

 

화이트 레이스 장식 재킷 89만8천원, 이상봉. 골드 펄 베스트 19만8천원, 시슬리. 일자 라인의 블루

진 18만9천원, VOV. 네이비 클러치 백 19만8천원, 시슬리. 진주 귀걸이 1백89만원, Luce’n Lee.

 

Blue

 

차가운 느낌으로 여름 컬러로 인식되어 온 블루가 이번 시즌 주요 컬러로 등장했다. 다크한 블루는 차분하면서도 시크한 멋을 연출하기에 좋은 컬러다. 소재에 따라 다양한 느낌을 주기 때문에 다소 쿨하고 모던한 감각을 돋보이게 한다.

 

 

 

 

벨벳 소재가 주는 특유의 광택과 정교한 자수와 스팽글 디테일이 고급스러운 원피스. 퍼로 된 숄을 살짝 둘러 우아한 분위기를 강조했다.

 

블루 스팽글 장식 벨벳 원피스 가격미정, 탱큐 베이비. 달마시안 패턴의 퍼 75만원, 동우모피. 블루 리본의 골드 힐 21만8천원, 지.클로제.

 

 

 

빛에 따라 다양한 블루 컬러를 느낄 수 있는 벨벳과 새틴 소재로 된 재킷과 스커트를 이용해 시크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몸에 피트되는 재킷과 벌룬 스커트를 매치하여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연출한다.

 

블루 벨벳 재킷·벌룬 디자인의 새틴 스커트 가격미정, 강희숙.

 

Purple

 

퍼플은 컬러 자체에서 느껴지는 고혹적인 신비감을 강조해 독특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벨벳, 시폰, 울 등의 다양한 소재를 활용해 관능적이면서도 귀여운 또는 우아한 분위기를 표현한다.

 

 

 

프런지 디테일의 롱 스커트와 심플한 디자인의 러플 장식의 슬리브리스의 입체적인 스타일링이 관능적인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아이보리 러플 장식의 슬리브리스 니트 가격미정, ISABEL MARANT. 퍼플 새틴 롱 스커트 가격미정, 이상봉. 브라운 벨트 가격미정, 시슬리. 화이트 오픈토 슈즈 19만8천원, 더슈.

 

 

 

울 소재가 주는 따뜻한 이미지로 여성스럽고 귀여운 실루엣을 연출한 하이 웨스트 슬리브리스 원피스.

 

퍼플&오렌지 체크 슬리브리스 원피스&머플러·오렌지 큐빅 장식의 나비 브로치 가격미정, 안나수이.

 

 

의상 & 소품 / 폴로 랄프로렌&폴로진(516-5611)·BNX&VOV&마인(514-9006)·도크(540-7817)·MAJE(3444-1730)·SONIA RYKIEL&안나수이&강희숙(3446-2730)·동우모피&에고이스트&Luce’n Lee(541-6209)·지.클로제(541-4595)·이상봉(553-3380)·시슬리(545-5134)·더슈(3446-2904)·오즈세컨(016-9565)·하코마라스(543-5130)·탱큐베이비(www.thankyoubaby.co.kr) 헤어&메이크업 / 이정희·수빈(박준 뷰티랩, 511-1414) 모델 / 오지영 코디네이터 / 박세정 진행 / 박현숙 기자 사진 / 최병준

- 대한민국 새신문! 경향신문, 구독신청(http://smile.khan.co.kr) - ⓒ 경향신문 & 미디어칸(www.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레이디경향 2005-11-09 0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