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나얀™♡【패션】

올 여름, 멀티 컬러가 뜬다

피나얀 2006. 4. 22. 20:53

 


 여러 가지 색상을 믹스한 멀티 컬러 패션 유행 예상 / 원색 스트라이프 티셔츠, 마린룩 스타일 등 온라인 판매량 증가

 

올 봄 유행 아이템으로 떠오른 화이트룩, 핫핑크룩에 이어 여름을 선도할 다양한 패션 아이템들이 벌써부터 개성 강한 패션 마니아층을 대상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여러 가지 색상을 조합한 멀티 컬러 패션룩이 또 다시 여름을 강타할 것으로 예상되면서 온라인에서는 독특한 멀티 관련 상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옥션(대표 박주만)에서는 날이 더워지기 시작하자 최근 들어 여름 상품들의 판매율이 눈에 띄게 증가했다.

 

특히 올 여름에는 레드, 블루, 핑크 등 여러 색상을 믹스한 원색의 스트라이프 티셔츠나 마린룩 스타일 등 멀티 컬러 패션룩이 유행할 것으로 예상되면서 관련 제품들이 하루 평균 400여 개씩 판매되며 인기다.

 


‘마린룩 스트라이프 롱티셔츠’는 여성미를 돋보이게 하는 숄더 오픈형 티셔츠로, 굵은 스트라이프의 경쾌하고 발랄한 이미지 연출이 가능해 젊은 여성들을 위주로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다. 시원한 스트라이프가 포인트인 ‘마린룩 펌프스’는 지그재그 라인과 발등 라인의 벨트 디자인, 둥근 버튼이 큐트함을 강조했다.

 

봄에 이어 올 여름 베스트 아이템으로 꼽힌 ‘스트라이프 셔츠’는 여성의 실루엣을 살릴 수 있는 디자인과 정갈한 스티치, 원색의 스트라이프가 깔끔함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블라우스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또 남성들의 인기 아이템으로 떠오른 ‘멀티 스퀘어 컬러 티셔츠’는 하얀 바탕 위에 레드, 블루 컬러의 스퀘어가 시원하고 세련된 느낌을 전해주는 반팔 티셔츠로, 어느 옷에도 믹스 매치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송치와 스웨이드의 고급스러움에 세련된 멀티 컬러를 염색한 독특한 ‘멀티 컬러 키홀더'와 캐주얼과 정장 등 어떤 의상에도 잘 어울리는 남녀 공용 ‘믹스 컬러 가죽 벨트’도 커플 패션 소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사진제공=옥션]

(박은정 기자 pej1121@mydaily.co.kr)

- NO1.뉴미디어 실시간뉴스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출처-[마이데일리 2006-04-18 13: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