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나얀™♡【패션】

미니스커트 코디법, 이렇게 입어야 '멋쟁이'

피나얀 2006. 4. 24. 21:53


완연한 봄을 맞아 여성들의 치마길이가 더욱 짧아지고 있다. 미니스커트의 열풍이 계속되고 있지만 총 길이 25cm 이하의 초미니스커트와 핫팬츠의 인기도 거세지고 있다.

 

다양한 소재의 미니스커트 어떻게 코디해야 할까. 옥션의 패션 포털 ‘샌시(sancy.auction.co.kr)’ 운영진들이 다양한 미니스커트 코디법을 제안했다.

 

미니스커트는 어떤 상의와도 잘어울리지만 짧은 재킷이나 티셔츠로 캐주얼하게 연출하는게 좋으며 벨트나 스카프, 귀걸이 등으로 포인트를 줄 수 있다. 또한, 발등이 드러나는 하이힐 샌들로 다리 라인을 길게 연출하면 더욱 시크해보이며, 가방은 조금 큰 사이즈로 고르는게 좋다.

 

또한, 미니 스커트의 전형적인 섹시 분위기에서 탈출, 말괄량이처럼 귀여운 스포티룩으로 연출하려면 데님 소재의 발랄한 미니 스커트와 함께 비비드한 느낌을 주는 티셔츠와 베스트로 포인트를 주며, 야구 모자, 캔버스화, 반스타킹으로 스포티한 분위기를 업그레이드 해준다.

 

 

요즘 나온 화이트 데님 베스트는 화이트한 트렌디까지 가미해 블루 데님진이나 데님 미니 스커트와도 잘 어울리며 캐쥬얼한 룩에도 스타일리시함을 더해주는 아이템이다. 또한, 스트라이프 무늬가 들어간 상의와 함께 챙넓은 화려한 모자로 포인트를 주면 미니스커트 하나로 영화배우처럼 화려하게 변신할 수 있는 여름패션으로 잘 어울린다.

 

에이라인으로 떨어지는 미니스커트는 힙과 골반 라인을 커버하고 싶을 때 좋으며, 디테일이 적은 디자인에는 벨트나 목걸이 등 악세서리를 매치해 포인트를 줄 수있다.

 

미니스커트는 상의 아이템의 컨셉에 따라 섹시룩이 될 수도, 로맨틱룩이 될 수도 있으며 워싱이 들어가면 여유로운 빈티지 느낌이 나므로 디자인에 어울리는 소품과 함께 내츄럴하고 자연스러운 코디를 살리는 것이 중요하다.

 

 

 

 

 

 

[사진제공=옥션]

(박은정 기자 pej1121@mydaily.co.kr)

- NO1.뉴미디어 실시간뉴스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출처-[마이데일리 2006-04-24 0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