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나얀™♡【패션】

올가을 바디웨어는 절제된 실루엣이 포인트

피나얀 2006. 8. 14. 20:01

 

출처-[데일리안 2006-08-14 09:01]

 

단순하면서도 우아함이 돋보이는 디자인 주도 예상

 

◇ '2006 서울 바디웨어컬렉션'
가장 기본적인 기능을 충족시켜주는 것은 물론 점차 다양한 소재와의 접목으로 하나의 패션코드로 진화하고 있는 바디웨어.

다가올 올가을 바디웨어는 절제된 실루엣의 단순하면서도 우아함이 돋보이는 디자인이 트렌드를 주도할 것으로 보인다.

올가을에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블랙과 그레이 컬러가 유행, 남성복의 힘 있고 절제된 실루엣을 모티브로 삼은 란제리 디자인이 인기를 끌 전망이다.

최근 개최된 '2006 서울 바디웨어컬렉션'에서는 올가을을 주도할 유행 아이템을 미리 공개, 지나치게 로맨틱한 분위기는 사라지고 블랙, 그레이 색상의 우아한 아이템들이 주를 이뤘다.

디자인 면에서도 모피나 호피 등의 이색 소재를 활용한 아이템이나 크리스털 장식의 우아한 란제리, 단순하면서도 소재나 디자인에서 포인트를 준 란제리 룩이 제시돼 눈길을 끌었다.

특히, 남성 정장의 주요 소재인 셔츠와 턱시도 등의 남성적 요소들이 여성들의 바디웨어와 결합해 또 하나의 새로운 트렌드를 탄생시켰다.

이처럼 올가을 바디웨어는 디자인은 세련된 절제미를 기본으로 한 반면, 시각적으로는 화려하고 강한 색상들과 다양한 모티브, 자수처리 등이 주를 이룬 것이 특징.

트라이브랜즈 디자인실의 김명희 차장은 "독특한 스타일 및 색상과 소재의 혼합 등이 다가올 가을 란제리 트랜드의 핵심"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