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나얀™♡【패션】

환상적인 골드 메이크업으로의 초대 A Secret Gold

피나얀 2006. 11. 27. 23:00

 

출처-[레이디경향 2006-11-27 12:27]



시크함을 더한 일상에서나 파티 등 올 겨울, 공식적인 모임에서도 골드 메이크업이 돋보일 예정이다. 다양한 컬러의 골드 섀도와 펄의 미세한 텍스쳐에 따라 전혀 다른 모습으로 변신하는 골드의 매력에 빠져보자.

 

CLIO


클리오의 골드 카리스마

 

 

관능적이고도 엘레강스한 중세시대 무드를 반영한 클리오의 골드 메이크업은 아이라인이 라인의 의미를 넘어 오버 라인에, 마치 섀도를 바르듯이 그려주는 것이 포인트. 라인 위에는 섀도를 바르지 않고 글로시한 느낌의 펄을 발라 화려한 골드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Verite


베리떼의 시크 골드 룩

 

 

은은한 레드 립이 광택이 나는 매끈한 피부와 어우러져 심플하고 깨끗한 느낌을 더한다. 레드 립이 가벼워 보이지 않도록 아이 메이크업은 톤 다운된 골드 컬러와 카키 컬러가 그라데이션 되어 성숙된 이미지와 고급스러움을 자아낸다.


MAC


맥의 브론징 골드 스모키

 

 

올 시즌 최고의 멀티 플레이어인 브라운 컬러를 기본으로 한 브론징 골드 펄 스모키 메이크업. 골드가 더욱 깊은 빛을 발하도록 도와주는 건 마네킹처럼 매트하지만, 건강해 보이면서 실키한 피부 표현이다.

 

BOBBI BROWN

 

 

바비 브라운의 네추럴 럭셔리 골드


촉촉하고 고급스러운 피부결을 바탕으로 네추럴 메이크업에 골드 빛 터치를 더해 글로우한 느낌을 더한 골드 메이크업. 밝은 옐로우 골드와 핑크가 어우러져 여성스러운 느낌을 강조한다. 인위적인 반짝임을 배재한 자연스러우면서도 신비로운 펄 감에 주목할 것.

 


CLIO 


How to Makeup

 


펄 메이크업 베이스를 전체적으로 바른 뒤 파우더를 브러시로 펴 바른다. 눈두덩이 전체에 메이크업 베이스를 톡톡 두드려 발라준 뒤 그 위에 반짝이 가루를 눌러주듯이 덧바른다.

아이라인은 블랙 펜슬을 이용해 쌍꺼풀 라인까지 과장하듯이 두껍게 그려주는데 눈꼬리 쪽을 살짝 빼주고 언더라인도 또렷하게 그린다. 마스카라는 눈썹끼리 살짝 뭉치는 느낌으로 풍성하게 바른 뒤 피치 컬러 블러셔를 볼에 바르고 골드 반짝이 립글로스로 마무리 한다.



 

Verite

How to Makeup


펄 파운데이션으로 얼굴에 입체감을 준 후 컨실러로 피부잡티를 꼼꼼히 커버하고 눈 및 컨실러로 다크써클을 커버한 뒤 파우더로 마무리한다. 아이 메이크업은 오렌지빛이 느껴지는 골드 블론드 섀도우를 눈두덩이 전체에 바른 뒤 골드 카키 컬러를 쌍꺼풀 라인과 언더라인에 그라데이션한다.

이 때 눈꼬리 쪽으로 살짝 빼주면 더욱 섹시한 느낌을 줄 수 있다. 블랙 펜슬로 점막 부분과 언더라인을 가늘고 꼼꼼하게 채워준 후 그 위에 카키 펜슬 라이너로 라이라인을 그린다. 마스카라는 눈꼬리 쪽을 더욱 풍성하게 발라주고 핑크 블러셔로 광대뼈를 감싸듯이 바른 뒤 누드 브라운 립스틱을 입술에 바르고 입술 중앙 부분에 레드 립 글로스를 발라 은은한 레드 립을 만든다.



 

MAC

How to Makeup


매트한 느낌의 파운데이션을 바른 뒤 눈가에 밝은 컬러로 컨실러를 바르고 파우더로 마무리 한다. 이 때 눈가에는 파우더를 하지 않는다. 짙은 브라운 펜슬로 속눈썹 사이와 쌍꺼풀 라인을 칠해준 뒤 브론즈 골드 섀도우를 펜슬 위쪽과 아이 홀 안쪽까지 그라데이션 해준다. 그 뒤 밝은 골드 컬러를 동공 바로 위 쪽에 펴 바른다.

언더라인은 펜슬로 스모키 느낌으로 마무리한다. 불륨감이 뛰어난 마스카라로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 한 뒤, 브라운 블러셔로 광대뼈를 감싸주는듯 바른다. 입술은 펄이 가미된 브라운 베이지 컬러로 광택과 볼륨감을 준다.




 

BOBBI BROWN

How to Makeup


모이스춰 파운데이션으로 피부결을 정리하고 파우더를 생략해 자연스럽고 촉촉한 느낌을 그대로 살려둔다. 옐로 골드 섀도우를 눈두덩이 전체에 넓게 펴 바른 후 골드 브라운 컬러를 쌍꺼풀 라인 위주로 그라데이션한다.

후 브라운 펜슬로 아이라이너를 그려 또렷한 눈매를 만든다. 언더라인 역시 점막 부분에 브라운 펜슬로 라인을 그리고 골드 브라운 컬러 섀도로 그라데이션한다. 핑크 컬러 블러셔로 볼 중앙을 전체적으로 감싸듯 발라 얼굴 전체에 혈색을 더하고 펄이 많이 함유된 오렌지 골드 컬러 립글로스를 발라 마무리한다.


 

 

-----------------------------------

 

피나얀 이예요^^*

상품에 대한 자료는 광고가 될것 같아서 필요하시면 아래 주소를

클릭하세요!!

http://lady.khan.co.kr/khlady.html?mode=view&code=7&artid=8843&pt=n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