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나얀™♡【패션】

최신 유행 크롭트 팬츠 연출법 Cropped Pants

피나얀 2007. 1. 18. 20:22

 

출처-[레이디경향 2007-01-18 11:54]



발목 위로 올라오는 크롭트 팬츠는 잘못 매치하면 캐주얼해 보여 오피스 룩으로 적합하지 않다고 느낄 수 있다. 하지만 적절한 블라우스, 카디건, 재킷을 매치하고 하이힐을 신으면 여성미를 살리면서도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

 

 

 

 

Straight Style

 

보디라인을 따라 적당히 붙는 스트레이트 스타일의 크롭트 팬츠는 세련되고 지적으로 보이는 아이템. 스타킹은 팬츠와 비슷한 컬로로 매치하는 것이 단정한 오피스 룩 연출 방법이다.

 

 

사무실에서 엉덩이 라인이 그대로 드러나는 팬츠를 입고 있기가 부담스럽다면 길이가 긴 루스한 카디건을 입는다.

 

 

팬츠 자체가 가진 경쾌한 느낌을 포멀하게 소화하기 위해 차이나 재킷을 매치해 매니시한 스타일로 풀었다. 톤온톤으로 맞추어 심플함을 더했다.

 

 

크롭트 팬츠는 하체를 강조하는 디자인이기 때문에 신발 선택이 중요하다. 낮은 굽의 신발 대신 발등이 드러나는 힐을 신어 종아리와 발목을 강조해 다리가 길어 보이도록 했다.

 

Roll-up Style

 

활동적인 이미지가 강한 롤업 스타일의 크롭트 팬츠는 단추나 벨티드 장식 등의 디테일로 너무 캐주얼해질 수 있다. 커리어우먼이라면 한 벌쯤 있을 법한 프린트 블라우스나 리본 디테일 셔츠와 매치해 여성스러운 스타일로 연출한다.

 

 

크롭트 팬츠 스타일링의 포인트는 상의 선택에 달려 있다. 금장 단추가 달린 재킷과 네크라인 리본 묶음 블라우스와 매치해 이번 가을·겨울 주목받은 브리티시 룩이 완성됐다.

 

 

케이프 형태의 니트는 여성스러움을 살리면서도 보온성은 높일 수 있는 좋은 아이템. 벨벳 소재 팬츠와 어울려 따뜻한 느낌이 강조됐다.

 

 

그레이와 네이비 컬러의 밋밋함, 단추 장식의 캐주얼함을 단번에 바꿔주는 컬러풀한 프린트 블라우스를 매치해 세련되게 연출했다.

 

Retro Style

 

 이번 시즌 크롭트 팬츠는 복고 트렌드를 따라 바지통이 넓은 크롭트 팬츠가 강세를 보인다. 그중에서도 밑단을 모아 잡아주는 퀼로트 스타일이 가장 눈에 띄며 통이 넉넉한 치마바지 형태, 장식 디테일이 많은 스타일 등으로 다양하다.

 

 

매니시한 분위기의 카멜색 가죽 재킷을 매치해 멋스러운 분위기로 연출했다. 발등이 드러나는 스트랩 슈즈를 신어 세련된 느낌을 더했다.

 

 

다리를 모으고 서 있으면 치마처럼 보이는 팬츠로 여성스러운 코드와 매치해보았다. 코트를 벗고 있을 때는 강렬한 블루 터틀넥과 카디건으로 복고 분위기를 살려 두 가지 느낌으로 연출했다.

 

 

팬츠 밑단 끝에 리본 장식이 달린 디자인으로 골드빛 롱 니트 카디건과 매치해 화사하게 연출했다. 크롭트 팬츠를 손쉽게 스타일링하는 한 가지 방법은 롱부츠와 매치하는 것. 루스한 것보다는 타이트한 것이 잘 어울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