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NAYARN™♡ 【TODAY 스크랩】

【TODAY 스크랩】 심은하, 결혼 준비 끝

피나얀 2005. 10. 17. 17:41

                         

 


출처-[YTN STAR 2005-10-17 13:21]
[앵커멘트]

내일 결혼식을 치르는 심은하씨가 이제 모든 준비를 마쳤습니다. 어제는 서울의 한 미용실에서 신부 화장 등 마지막 준비를 했는데요, 김기중 기자가 이 소식 전해드립니다.

[리포트]

어제 오전, 서울 청담동의 한 미용실에서 결혼을 앞둔 심은하씨와 신랑 지상욱씨를 만날 수 있었습니다.

심은하씨의 결혼식 리허설을 보기 위해 이곳을 찾은 앞둔 지상욱씨는 기다리던 취재진들에게도 반가운 표정으로 인사를 했는데요.

리허설을 마치고 내려온 심은하 커플.

취재진을 위해 포즈도 취해줍니다.

결혼을 눈앞에 남겨놓아서인지 웃음을 감추지 못하는 표정이었습니다.

[인터뷰:심은하]

Q) 심정 어떠세요?

A) "좋아요."

신혼여행에 대한 기대도 밝혔습니다.

"잘 다녀오겠습니다."

"잘 살게요."

내일 결혼식을 치루게 되는 심은하, 지상욱씨는 그동안 사진 촬영을 마치고 주변 친지들에게 청첩장을 돌리는 등 결혼식에 대한 모든 준비를 마쳤는데요, 연예계에서 은퇴를 한 만큼 결혼식을 공개하지 않겠다고 했지만 팬과 언론의 관심은 대단합니다.

지난 93년 MBC 공채 탤런트로 연예계에 첫발을 내디뎠던 심은하는 안방극장과 스크린 모두에서 최고의 인기를 과시하며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여배우로 사랑받았습니다.

최정상의 자리에서 갑작스런 은퇴를 선언했지만 이후에도 팬들과 언론의 관심이 비켜간 적은 한 번도 없었습니다.

그것은 심은하가 그동안 남긴 수많은 작품, 그리고 다른 배우들이 대신할 수 없었던 심은하만의 매력 때문일 텐데요.

이제 또 한 번의 박수를 받으며 인생의 반려자를 맞은 그녀가 언제나 웃는 얼굴의 배우로 팬들의 가슴 속에 남아있기를 바랍니다.

YTN STAR 김기중입니다.

[저작권자(c) YTNSTAR & Digital YTN.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YTN STAR 기사목록 | 기사제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