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나얀™♡【패션】

발렌타인데이, 미니스커트로 사랑을 쟁취하라

피나얀 2006. 2. 12. 12:46

 


 

 

 


발렌타인 데이는 여성이 남성에게 고백하는 날이다. 따라서 옷차림에도 전략이 필요하다. 이날 만큼은 아름답고 매혹적으로 입어 목표한 사랑을 쟁취해 보자

◆ 여성스러운 스커트 패션으로 남자의 마음을 훔쳐라.

 

가장 돋보이는 방법은 나에게 어울리는 옷차림을 입는 것. 남자들이 좋아하는 패션이라고 해도 평소에 입어보지 않았다면 무리하게 시도하는 것은 좋지 않다.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가장 좋은 아이템은 스커트. 짧은 미니스커트나 A라인의 스커트와 자켓을 입는다면 발랄하고 섹쉬한 여성미를 연출할 수 있다.

이너웨어로는 길이가 짧은 볼레로 가디건이나 밝은 색 셔츠로 코디하면 좋다. 세련된 여성미를 강조하고 싶다면, 샤넬 풍의 트위드 재킷을 추천한다. 커다란 단추 장식은 사랑스럽고 귀여운 느낌을 준다.

 

짧은 미니스커트를 입었다면 강한 컬러나 무늬의 스타킹과 부츠로 매혹적인 패션을 마무리 하면 좋다. 스커트가 어울리지 않는다면 헤링본의 끝단에 조임이 있는 7부 바지에 부츠로 편안하고 캐주얼한 스타일을 연출하는 것도 좋다.

 

컬러는 여성스러운 `핑크`와 트렌드 컬러인 `엘로우` 컬러를 추천한다. `핑크`는 남성의 눈길을 사로잡는 매혹의 컬러다. 엘로우 컬러는 남성들에게 깔끔하면서도 따뜻한 이미지를 줄 수 있다.

 

섹시함으로 그를 공략하고 싶다면 단연 `블랙` 컬러를 선택할 것. 블랙의 패턴이 들어간 스타킹에 블랙 앵글 부츠를 신으면 섹시하면서도 다리가 예뻐보이는 효과가 있다. 올 블랙 코디는 자칫 어둡고 무서운 느낌을 주므로 다른 컬러와 함께 매치하는 것이 좋다.

 

◆ 커플은 알콩달콩 사랑 넘치는 커플룩으로 커플은 발렌타인 데이에 사랑을 더욱 키울 수 있는 커플룩으로 연출하면 일체감을 느낄 수 있다. 커플룩의 스타일에는 `컬러`를 맞추는 방법과 `컨셉`을 맞추는 두 가지 방법이 있다.

 

컬러를 맞출 때에는 비슷한 색상을 선택하면 된다. 전체 색상을 똑같이 선택하면 조화로움은 있지만 자칫 촌스러워 보일 수 있으므로 주의할 것. 디자인은 같지만 남ㆍ녀의 티셔츠 컬러를 틀리게 입는 것도 자연스럽게 커플임을 과시하는 좋은 방법이다.

 

발랄한 커플이라면 전체컬러를 비슷하게 코디하고, 액세서리를 같은 것으로 선택하면 귀여운 커플룩을 연출할 수 있다.

 

 

 

 

<도움말 제공: ‘쿠아’ 문미영 디자인실장, ‘1492마일즈’ 박상미 디자인실장 >

박지환 기자(daebak@heraldm.com)
- `헤럴드 생생뉴스`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출처-[헤럴드 생생뉴스 2006-02-08 08: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