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나얀™♡【패션】

다시, 레드 립스틱이 뜨고 있다! Absolute Red

피나얀 2006. 6. 14. 22:05

출처-[레이디경향 2006-06-14 11:42]

 

원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부동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레드 립이 올 여름 또 다시 폭풍같은 유행을 예감하고 있다. 월드컵의 영향으로 레드 컬러 립스틱은 더욱 사랑 받을 전망. 매트한 레드 립과 반짝이는 레드 립의 두 가지 레드 립 메이크업 팁을 배우고, 브랜드 마다 선보이는 새로운 레드 립스틱을 구경하자.

 

 

Style 1 매트한 레드립 메이크업

 

포인트는 입술 외에 다른 곳은 거의 메이크업을 하지 않은 것처럼 보이는 것이 포인트. 블랙 아이라이너로 눈꼬리를 길게 빼 눈매를 강조하고 매트한 레드 립스틱을 발라 시크한 스타일로 연출한다.

 

1 기초 화장시 파운데이션을 바를 때 입술에 전체적으로 파운데이션을 살짝 발라 입술의 유분기를 제거하면, 컬러가 선명하고 오래 지속된다.

 

2 레드 립 라이너를 이용해 라인을 그려 또렷한 입매를 강조한다. 이때 입술 안쪽으로 라인을 두껍게 그려야 입술 주름을 타고 립스틱이 흘러나와 번지는 현상을 막을 수 있다. 라인을 그린 후에는 립스틱을 바르고 립 라인과 립스틱이 경계지지 않도록 브러시로 잘 펴 바른다.

 

3 컨실러 펜슬로 입술 라인 바깥을 칠해 윤곽을 정리하면 더욱 입술이 또렷하고 메이크업이 깨끗해 보인다.

 

4 레드 립 메이크업시 주의해야 할 것은 아이 메이크업에 컬러감을 주지 말아야 한다는 것. 펄감이 없는 피부색과 거의 비슷한 아이보리 섀도우를 펴 발라준 뒤, 블랙 아이라인을 평소보다 조금 두껍고 길게 그려준다. 눈 밑에는 펄 베이지 섀도우를 살짝 발라 화사한 느낌만을 준다. 블러셔는 브라운 컬러를 이용해 티 나지않게 얼굴 윤곽만을 살려준다.

 

Style 2 펄감이 가미된 레드 립 메이크업

 

레드는 화려한 느낌을 주는 컬러로 골드 컬러와 매치 했을 때 가장 고급스럽고 빛난다. 눈매를 골드 펄 섀도우로 메이크업 하고 입술은 펄감이 가미된 레드 립스틱에 펄 립글로스를 덧발라주어 반짝임을 더한다.

 

1 펄 감이 가미된 레드 립스틱을 입술 중앙 부분 위주로 펴 발라주며 입술 모양을 만든다. 이 때 라인에 너무 연연하지 말고 손가락이나 브러시를 이용해 펴 바르면 된다.

 

2 펄 감을 더욱 배가시키기 위해 투명 컬러 펄 립글로스를 입술 중앙부터 바깥 방향으로 발라준다. 이 때 입술 외곽으로 갈수록 립글로스 양이 줄어들어 끝 부분은 립글로스가 묻은 듯 안 묻은 듯한 느낌이 들어야 번지는 것을 막을 수 있다.

 

3 마지막으로 입술 외곽을 펜슬 컨실러로 칠해주면 립스틱이 번지는 것을 막고 라인이 정리된다. 마지막으로 파우더를 면봉에 묻혀 입가 양 끝을 살짝 눌러주어 입 꼬리에 지저분하게 번지는 것을 막아준다.

 

4 아이 메이크업을 할 때, 블랙 보다는 짙은 브라운 컬러의 아이라인을 그린 뒤, 골드 펄 섀도우를 펴 발라 주는데, 이 때 너무 밝은 펄 보다는 조금 톤다운 된 것이 더욱 고급스러워 보인다. 눈 아래 역시 펄 섀도우를 발라 반짝이는 느낌을 살린다.

 

M 샤인 립루즈 SPF 10
은은한 펄 감이 함유된 체리레드 컬러. 7천원, M.
 
컬러피버
쉬어하고 촉촉한 느낌이 하루종일 지속되는 쉬머링 롱 래스틱 립스틱. 3만3천원, 랑콤.
 
아쿠아틱 샤인
스파워터로 흠뻑 젖은 듯 촉촉하게 반짝이는 입술표현. 2만7천원, 비오템.
 
스마일 새틴 립스틱
끈적이거나 번지지 않는 모이스춰라이징 실키 컬러. 2만6천원, 비오템.
 
컬러 써지 버터 샤인 립스틱
버터처럼 부드럽고 크리미한 유분기가 촉촉한 입술을 만들어 준다. 2만6천원, 크리니크.
 
립 칼라
크리미하면서 매트하게 입술을 표현해준다. 3만원, 바비브라운.
 
SPF 15 립 샤인
자연 보습 성분이 UVB광선으로부터 입술을 보호하고 천연 박햐향이 특징. 3만원, 바비 브라운.
 
립스틱 러시안 레드
매트 타입으로 비타민 성분이 들어있어 입술을 보호하는 비비드레드 컬러. 2만2천원, 맥.
 
립스틱 라이자 레드
펄이 가미된 촉촉한 타입의 레드 립스틱 2만2천원, 맥.
 
모이스처 매트 립스틱 #241 레드 벨벳
롱 래스틱 립스틱의 단점인 입술 건조함과 당김을 줄여 부드럽다. 3만2천원, 비디비치 by 이경민.
 
익스트림 쉬어 립스틱 #256 류발브
빛에 반짝거리는 듯한 투명한 레드 립을 연출. 3만원, 비디비치 by 이경민.
 
베리떼 리치 쥬얼리 WV13 라이브 레드
리치한 볼륨감을 주는 유색 보석 느낌의 립스틱 2만3천원, 베리떼.
 
서치 어 레드
틴트에 립 밤을 바른 것과 같은 촉촉한 장미 빛의 시어한 레드 립스틱. 2만4천원, 베네피트.
 
아이디얼 글로시 루즈
가볍고 투명한 느낌을 주는 글로스형 립스틱 1만9천원, 라네즈.
 
모이스처 립스틱
올리브 버진 오일을 이용한 천연 성분이 수분 함량을 지켜주며 바르는 농도에 따라 질감이 자유롭게 조절된다. 1만7천원, DHC.
 
루즈 아 레브르 이드라망 롱그 뜨늬
특수망 코팅으로 색상이 오래 지속되고 완벽하게 커버되며 비타민 성분이 입술을 보호한다. 4만6천원, 시슬리.
 
휴머나이징 립스틱 스타일리쉬 레드
보습 성분이 촉촉한 입술을 만들어 준다. 1만5천원, 쿠지.
 
트루레드
각종 천연 성분과 비타민 성분이 들어있어 입술을 건강하게 유지시켜 주며 입술 주름방지 효과가 있다 2만원, 클리오.
 
마끼아쥬 라이브 스테이 루즈
투명감 넘치는 색채와 윤기가 오랫동안 지속되며 핑크 펄이 볼륨있는 입술을 만들어준다. 3만3천원, 시세이도.
 
퓨어 칼라 롱라스틱 립스틱
순수 미세 색소가 강렬하고 반짝이며 입체적인 색을 표현해준다. 3만원, 에스티로더.
 
퓨어칼라 크리스탈 립스틱
투명하고 반짝이는 레드 컬러 표현에 적합한 립스틱, 에스티로더.
 
디올 어딕트 울트라 샤인 2
두 배 강화된 빛 반사 효과와 미러 샤이닝 펄 색소가 투명하면서도 선명한 립 메이크업을 도와준다. 크리스챤 디올.
 
컬러리쉬 아쿠아 샤인 립스틱
촉촉함과 반짝임이 오래 지속되는 강력한 모이스처라이징과 글리터링 효과가 특징. 1만8천원, 로레알.
루쥬 알뤼르
 
클릭 한번으로 오픈되는 독특한 디자인의 립스틱으로 실키 새틴 마무리로 부드럽고 편안한 텍스처가 특징. 3만5천원, 샤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