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나얀™♡【패션】

주목 받고 싶다! 파티에 어울리는 트렌디 헤어스타일

피나얀 2006. 12. 20. 22:05

 

출처-[레이디경향 2006-12-20 17:15]



연말연시 모임이 잦은 계절이다. 남보다 돋보이고 싶은 마음이 앞서 파티 헤어를 연출하다 보면 자칫 메이크업이나 의상과 조화되지 않아 어색해 보일 수도 있다. 멋진 장소에 어울리는 헤어스타일을 결정하기 전 가장 먼저 고려할 일은 파티 성격에 맞는 스타일로 머리를 매만지는 것이다. 각종 연말 파티에 어울리는 헤어스타일을 제안한다.

 

테마파티를 위해 화려하게 표현_

 

바깥쪽으로 구부러진 머리끝 웨이브는 섹시한 이미지를 표현한다. 층지게 커트된 머리를 상하로 나누고 구부러진 각도를 각각 달리해 웨이브를 내면 밋밋한 머리에 변화를 줄 수 있다. 앞머리는 잘 가다듬은 후 이마 뒤쪽으로 드라이 처리하며 볼륨을 넣어 핀으로 고정한다.

 

레이브파티에서 마음껏 춤춰도 안심_

 

심플한 보브 스타일에 머리 인두기를 이용해 화려한 변화를 주었다. 전체적으로 가볍고 자연스럽게 컬을 만드는 센스가 필요하다. 둥글게 말기가 끝나면 머리 곳곳에 백콤을 넣어 여유를 주고 앞머리를 핀으로 고정해 강약을 낸다. 후에 스프레이로 고정시켜 마무리!

부모님과 함께하는 가족 모임_

 

전체적으로 C컬이 되도록 드라이 해준 후 머리 제일 밑부분부터 정수리까지 부풀도록 백콤(Back Comb)을 넣어 볼륨감을 준다. 부풀린 머리 속은 자칫 지저분하게 보일 수 있으므로 가장 윗부분 머리칼을 빗으로 살짝 빗어 덮는다. 옆머리는 핀으로 고정해 붙이고 귀 옆머리는 앞쪽으로 살짝 컬을 넣어 연출한 후 헤어밴드로 마무리한다.



호텔에서의 비즈니스 모임_

 

가장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느낌을 낼 수 있는 롱 웨이브 헤어. 너무 적은 양의 머리를 머리 인두기에 감으면 우아한 곡선이 생기지 않으므로 머리를 4등분으로 나누어 만다. 꼬리빗으로 머릿결을 잘 다듬어 머리끝부터 감을 것. 얼굴 중앙에 시선을 모아 볼이 작아 보이도록 앞가르마로 연출한다.



 

와인파티에서 우아함을 발산_

 

앞머리는 최대한 가르마가 드러나지 않도록 주의하며 볼륨감 있게 모양을 잡아주는 것이 포인트. 정수리 부분부터 백콤을 넣어 풍성하게 연출하고 정수리 뒤쪽 머리를 앞쪽으로 드라이해 정리한다. 옆머리 끝은 바깥쪽으로 살짝 구부려 스타일링해주는 것이 자연스럽다.



연인과 함께하는 소규모 파티_롤브러시를 사용, 머리 전체를 안쪽으로 자연스럽게 드라이하며 펴준다. 굵은 크기의 머리 인두기를 이용해 얼굴 윤곽선 부분의 모발을 뒤쪽으로 만 후 한 쪽으로 느슨하게 묶는다. 밴딩 표시를 가려줄 안쪽 머리를 조금 남겨두는 것이 포인트. 남겨둔 머리를 밴딩된 자리에 감고 핀으로 고정하면 완성.

홈파티를 위한 사랑스러운 양갈래 머리_머리를 위아래로 2등분하고 아랫부분은 다시 둘로 나누어 땋아서 꼬아 묶는다. 남겨놓은 윗부분은 중간 굵기 머리 인두기를 사용해 귀 옆부분은 앞쪽으로, 정수리 부분은 뒤쪽으로 강한 웨이브를 주어 화려한 스타일로 연출한다.

힙합 클럽과 잘 어울리는 콘로잉_머리카락을 3등분한 후 한쪽 옆을 다시 3등분한다. 각각 세 가닥으로 나누어 잡은 후 따로따로 땋아 끝을 머리 뒤쪽에 자연스럽게 고정시킨다. 가운데 부분은 볼륨감을 준 다음 자연스럽게 꼬아 정수리 부분에 느슨하게 핀으로 고정해 연출한다. 반대쪽 옆은 그대로 두거나 마찬가지로 땋아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