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나얀™♡【여행】

성인 여성들이 꼭 가야만 하는 세계여행지 베스트8

피나얀 2007. 2. 23. 19:56

 

출처-[게티이미지 2007-02-23 18:45]




미국 하와이주 하와이 섬에 있는 화산국립공원이 영감과 자기 계발을 추구하는 성인 여성들이 꼭 가볼만한 세계 여행지 베스트 1위로 꼽혔다.

 

여행작가 스테파니 엘리손도 그리스트(32)는 최근 내놓은 저서 '모든 여성들이 가야만 하는 100곳'에서 여행을 통해 번뜩이는 영감을 얻으려면 화산의 여신 '펠레'와 '눈의 여신' 폴리아후의 아기자기한 전쟁 신화가 전해오는 하와이 화산국립공원(사진)을 가보라고 추천했다.

 

이 공원의 중심부에 있는 킬라우에아 산은 분화구에서 지속적으로 연기가 피어 오르는 세계 최대의 활화산이다.경이로운 자연의 생명력과 위대함을 경험할 수 있는 곳이다.

 

그리스트는 텍사스대학 오스틴캠퍼스에서 저널리즘을 전공하고 AP통신과 뉴욕타임스 기자를 지냈으며 멕시코,중국,러시아,이집트,터키,쿠바,베트남,키르기스탄,우즈베키스탄,몽골,에스토니아,체코,리투아니아 등 세계 25개국과 미국 45개주를 여행했다.

 

그가 2004년에 쓴 '어라운드 더 블록,모스크바 베이징 그리고 아바나에서의 내 삶'은 미국여행작가협회와 샌프란시스코 크로니클신문에 의해 그해 최고의 여행서로 선정됐다.그가 추천한 목적별 여행지는 다음과 같다.

 

1.영감과 계발-하와이 화산국립공원

 

2.탐닉-프랑스 파리의 란제리 숍

 

3. 정화와 미화-러시아 모스크바와 상트페테르부르크의 사우나(banya)

 

4.역사 속의 강인한 여성-멕시코 초현실주의 화가 프리다 칼로의 집(멕시코시티)

 

5.투쟁과 부활-서아프리카 베냉의 부두교 축제

 

6.여성 정체성 확인-샌프란시스코,뉴욕,오스틴의 벨리 댄스클럽

 

7.다방면의 기적-몽골 초원

 

8.단순한 즐거움-바하마군도의 엘러터라 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