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NAYARN™♡ 【TODAY 스크랩】

【TODAY 스크랩】 션-정혜영 부부, 결혼 1주년 기념 '365만원 기부'

피나얀 2005. 10. 11. 17:32

                            

 


출처-[스타뉴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지연 기자] 결혼 1주년을 맞은 션과 정혜영 커플이 선행을 베풀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8일 결혼 1주년을 맞은 션-정혜영 부부는 365만원의 성금을 결식자들을 돕는 '밥퍼 나눔 운동'에 기부했다.

'밥퍼 나눔 운동'은 다일 복지 재단이 운영하는 자선 단체로 1988년부터 결식 아동과 노숙자 등 국내외 결식자들을 지원하고 있다.

션과 정혜영 부부는 "둘이서 결혼 1주년을 기념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이벤트를 생각했지만, 이웃과 사랑을 나누는 것만큼 의미 있는 일은 없다고 생각했다"며 "결혼하던 날부터 매일 1만원씩, 365만원을 모았고 이 돈으로 '밥퍼 운동'에 동참하기로 결정했다"고 기부의 뜻을 전했다.

또 션과 정혜영 부부는 결혼 1주년 기념일인 10월8일 청량리 역 근처의 무료 급식 시설 다일 복지 재단 급식소에서 직접 자원봉사자로 나란히 참여했다. 성금 기부 뿐만 아니라 실제 몸을 움직이는 봉사 활동에 참여하고 싶었기 때문이다.

이와함께 대중들로부터 사랑을 받은 만큼 사회를 위해 그 사랑을 나누고 싶어 결혼 1주년 기념 선행을 결정한 두 사람은 "곧 태어날 2세와 함께하는 자선 활동이라 더 뿌듯하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2004년 10월8일 서울 워커힐 호텔에서 웨딩 마치를 올린 두 사람은 내년 초 2세 탄생을 기다리고 있다. 얼마 전 MBC 드라마 '변호사들'에 출연했던 정혜영은 이미 출연료 중 1천만원을 결식 아동을 위해 기부했고, 정서 장애우들을 돕기 위한 자선 패션 쇼에 출연료 없이 무대에 오르는 등 '선행 태교'를 하고 있다.

butthegirl@mtstarnews.com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저작권자 ⓒ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스타뉴스 기사목록 | 기사제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