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NAYARN™♡ 【TODAY 스크랩】

【TODAY 스크랩】 '해피투게더-프렌즈', 올해의 좋은방송

피나얀 2005. 12. 16. 19:03

 


 

 


나쁜방송에는 '루루공주'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태은 기자]

 

KBS2 '해피투게더-프렌즈' 외 5편의 프로그램이 민주언론운동시민연합(이하 민언련) 방송모니터위원회로부터 '올해의 좋은 방송'으로 선정됐다.

민언련은 지난 2004년 11월 1일부터 올해 10월 31일까지 방송된 지상파 4사(KBS, MBC, SBS, EBS)의 프로그램을 대상으로 '2005 올해의 좋은 방송·나쁜 방송'을 선정해 16일 발표했다.

민언련에 따르면, 시사교양 부문에서는 MBC 'W', 드라마 부문에서는 EBS '지금도 마로니에는'과 KBS '불멸의 이순신', 단막극 부문에서는 KBS 드라마시티 '낙타씨의 행방불명', 특별 부문에서는 MBC '떨리는 가슴', 연예오락 부문에서는 KBS '해피투게더-프렌즈'가 각각 올해의 좋은 방송으로 선정됐다.

한편 올해의 나쁜방송으로는 드라마 부문에서 SBS '루루공주', 연예오락 부문에서는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상상원정대', '추격남녀', 'Mr.요리왕', '돌아온 몰래카메라' 코너), KBS '이홍렬·홍은희의 여유만만', SBS '김승현·정은아의 좋은 아침'의 선정됐다.

좋은방송으로 선정된 프로그램에 대한 시상식은 16일 오후 7시 서울 민언련 교육관에서 열린다.




tekim@mtstarnews.com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저작권자 ⓒ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출처-[스타뉴스 2005-12-16 15: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