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나얀™♡【패션】

핑크&바이올렛으로 물들다! 2006 Spring Look

피나얀 2006. 2. 21. 18:59

 


 

 

이번 시즌 뷰티 브랜드에서는 약속이나 한 듯 핑크와 바이올렛을 트렌디 컬러로 내놓았다. 조금씩 다른 농도와 이미지로 표현되고 있지만, 화사하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기에는 어느 하나 손색이 없다. 새로운 계절에 선보이는 새로운 메이크업 룩 속으로.



 

Lingerie_MAC


이번 시즌 MAC에서는 깊은 곳에 감춰진 여성스러움을 끌어내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새틴과 레이스, 벨벳 디테일의 란제리를 연상시키는 컬러를 포인트로 사용하고 있는데, 부드러운 핑크와 유혹적인 바이올렛, 순수한 화이트를 중심으로 청순한 듯하면서도 도발적인 여성을 표현했다.



아이 메이크업은 펄이 가미된 ‘슬립 핑크’ 아이섀도로 베이스를 깐 뒤 눈 앞머리에 화이트 펄이 가미된 라일락톤의 ‘토프리스’ 아이섀도를, 눈꼬리에 골드 펄이 가미된 로즈 핑크톤의 피그먼트 ‘골든에르’로 깊이감을 주어 도도한 느낌을 살린다.


여기에 실버 펄이 함유된 ‘블랙 타이드’ 아이섀도를 이용해 아이라인을 또렷이 살려준다. 입술은 로즈 핑크톤의 ‘핑크 마리부’ 립스틱과 펄이 가미된 밝은 코럴톤의 ‘오브 코르셋’ 립글라스로 볼륨감 준 뒤, 골드와 로즈톤이 가미된 미네랄라이즈 스킨 피니시 ‘페티코트’ 컬러를 볼과 얼굴 윤곽에 터치해 빛나는 피부로 마무리한다.



 

Graffiti_HERA


2006년 헤라 봄 메이크업은 그래피티 아트에서 영감을 받았다. 스트리트 감각의 자유분방하고 대담한 컬러와 디자인을 재해석, 비비드한 옐로, 블루, 퍼플, 오렌지 등 도시의 에너지가 느껴지는 컬러 하모니가 인상적이다.



먼저 피부색은 깨끗하고 투명하게 표현한 뒤 오렌지, 퍼플, 로즈, 베이지, 핫 핑크 컬러가 믹스된 그래피티 블러셔를 볼과 얼굴 윤곽에 터치해 생기를 더한다. 아이 메이크업은 스타일리시 멀티 섀도의 그래피티 옐로를 눈두덩 전체에 펴 발라준 뒤, 그래피티 오렌지를 아이홀 앞부분에, 그래피티 퍼플을 아이홀 뒷부분에 그라데이션 시켜주어 자연스럽게 연결시킨다.



그런 다음 클리어 리퀴드 아이라이너 47호 그래피티 퍼플로 아이라인을 정교하게 그리고, 마스카라 볼륨 매니져 57호 그래피티 블루를 꼼꼼하게 발라 화사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입술은 루즈 스킨 베일 216호 그래피티 레드를 터치하듯 가볍게 발라준 뒤 컬러 튜브 글로스 206호 그래피티 핑크를 덧발라 촉촉하고 달콤한 레드빛 입술로 연출한다.



 

Dallas_BENEFIT


건강하고 윤기 있는 피부를 강조하면서 블론징 핑크톤의 은은한 눈매로 텍사스 달라스 도시의 카우걸처럼 섹시하게 표현하는 것이 포인트. 피부톤은 ‘리얼니스 오브 컨실니스’ 중 레몬에이드를 눈꺼풀에 바르고, 보-잉을 눈 밑에 발라 다크 서클을 커버한 뒤 미니 울라 리프트를 눈가에 발라 환하게 표현한다. 그 다음 ‘할리우드 글로’를 얼굴 전체에 살짝 펴 발라 반짝이는 피부를 연출.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인 블려서 ‘달라스’를 볼, 턱, 이마에 가볍게 터치하면 건강하고 상쾌한 느낌의 피부톤이 완성된다.



눈에는 달라스를 이용해 음영을 준 뒤 펄 파우더인 ‘쇼 오프’ 옐로를 눈 앞머리에, 파우더 퍼프 컬러를 눈꼬리 부분과 아이홀에 그라데이션해 포인트를 준다. 입술은 립 메이크업을 하기 전, 리얼니스 오브 컨실니스에 내장된 립 플럼프를 발라 입술톤을 정리하고 입술의 잔주름을 채워준다. 그 뒤 시어 립스틱 ‘엄 엄 어’ 컬러를 바르고, 더 글로스 ‘샤프론’ 컬러를 아래윗입술 중앙에 살짝 발라 윤기를 더한다.



 

The Enchantress_LANCOME


랑콤에서는 이번 시즌 셰익스피어의 소설 「한 여름밤의 꿈」과 ‘오리엔탈리즘’에서 영감을 받은 컬러로 신비롭고 영롱한 분위기를 표현한 메이크업을 선보인다. 진주빛과 오팔톤으로 반짝이는 컬러 포인트는 여성스러움을 한껏 강조해주는데, 먼저 파운데이션으로 피부톤을 정리한 뒤 미니 펄 파우더인 ‘쁘띠뜨 보엠’을 얼굴 전체에 가볍게 톡톡 두드려 투명하게 반짝이는 피부를 표현한다.



아이 메이크업은 ‘컬러 포커스 팔레트’ 312호의 4가지 색상 중 매트한 화이트를 베이스 사용한 뒤 라일락 펄 컬러를 쌍꺼풀에서 아이홀까지 펴 발라 신비감을 더해준다. 눈꼬리 부분에는 페일톤의 퍼플 컬러를 덧발라 포인트를 주고 보라색 펜슬 아이라이너로 아이라인을 그린 뒤 그 위에 포인트 컬러로 사용한 아이섀도를 덧바른다. 마지막으로 블랙 아이라이너와 마스카라로 눈매의 깊이감과 볼륨감을 더한다. 입술은 누드 핑크빛의 촉촉한 입술을 연출해주는 루쥬 압솔뤼 320호를 펴 바른 뒤 쥬이시 튜브 70호로 글로시하게 마무리한다.



Spring Look Collection



MAC의 란제리 룩


 




1 아이섀도(슬립 핑크)


펄이 가미된 실키한 느낌의 핑크톤. 2만원.


2 아이섀도(토프리스)


화이트 펄이 가미된 라일락 컬러. 2만원.


3 피그먼트(골든에르)


골드 펄이 믹스돼 화려함을 더해주는 로즈 핑크 컬러의 펄 파우더. 2만8천원.


4 미네랄라이즈 스킨 피니시(페티코트)


골드 펄이 입체감을 더해주고 생기 있게 빛나는 피부톤을 표현해주는 로즈 컬러. 3만8천원.


5 립스틱(로즈 마리부)


은하수같이 화려한 빛으로 반짝거리는 펄이 함유된 로즈 핑크 컬러. 2만2천원.


6 립글라스(오브 코르셋)


은은한 펄이 가미된 밝은 코랄 컬러. 2만2천원.



헤라의 그래피티 룩


 





1 그래피티 멀티 섀도


크리미, 파우더리, 펄리 등 다양한 텍스처의 옐로, 그래피티 퍼플·블루·오렌지 컬러 팔레트. 3만2천원.


2 그래피티 블러셔


실키한 텍스처의 오렌지, 퍼플, 로즈, 베이지, 핫 핑크의 화려한 멀티 컬러가 믹스돼, 다양한 컬러 표현이 가능. 가격미정.


3 클리어 리퀴드 아이라이너(47호 그래피티 퍼플)


깊고 매혹적인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펄감의 퍼플 컬러. 2만2천원.


4 마스카라 볼륨 매니저(57호 그래피티 블루)


그래피티 룩을 더욱 대담하게 표현해주는 블루 컬러. 2만7천원.


5 루즈 스킨 베일(216호 그래피티 레드)


입술에 물을 들인 듯한 효과와 촉촉하고 선명한 컬러를 표현해주는 립스틱. 2만5천원.


6 컬러 튜브 글로스(206호 그래피티 핑크)


유리와 같은 광택과 달콤한 칵테일 향이 특징. 2만5천원.



베네피트의 달라스 룩


 




1 리얼니스 오브 컨실니스


결점을 커버하는 컨실러, 입체감을 더하는 하이라이터, 매끈한 피붓결을 만들어주는 프라이머 등 완벽한 피부 표현을 위한 필수 아이템을 모은 미니 키트. 3만9천원.


2 할리우드 글로


화사한 피부톤을 위한 로즈 블론즈 빛의 펄 하이라이팅 로션. 3만4천원.


3 달라스


반짝이는 장밋빛이 건강한 피부톤을 표현해주는 블러셔. 3만9천원.


4 쇼 오프(파우더 퍼프)


시머 효과로 화사한 눈매를 연출해주는 펄 파우더. 2만2천원.


5 시어 립스틱(엄 엄 어)


베이지톤이 감도는 핑크 컬러로 가볍고 부드러운 감촉이 특징. 2만4천원.


6 더 글로스(샤프론)


샤이닝하고 글로시한 텍스처가 건강미를 돋보이게 한다. 2만2천원.



랑콤의 더 앙샹트렝스


 




1 쁘띠뜨 보엠(001호)


미세한 마이크로 펄이 피부를 은은하게 빛내주며 화사하게 표현해주는 미니 펄 페이스 파우더. 4만8천원.


2 컬러 포커스 팔레트(312호)


매트한 화이트부터 옅은 핑크, 라일락 펄 등의 컬러가 신비로움을 더해주는 아이섀도 컬렉션. 5만8천원.


3 아트 라이너(01호)


선명하고 깊은 눈매를 연출해주는 붓펜 타입의 리퀴드 아이라이너. 3만3천원.


4 이프노즈


속눈썹이 뭉치는 것을 막아주고 브러싱 횟수에 따라 원하는 볼륨감을 연출해주는 마스카라. 3만4천원.


5 루쥬 압솔뤼 320호


촉촉하고 은은한 펄감과 뚜렷한 입술 윤곽을 표현해주는 누드 핑크빛 립스틱. 3만4천원.


6 쥬이시 튜브 70호


실버빛으로 화사하고 윤기있게 빛나는 립글로스. 달콤한 캔디향이 가미된 것이 특징. 2만6천원.





제품 / MAC·헤라·베네피트·랑콤 의상/간지샵(0505-505-8245, www.ganjishop.com) 헤어&메이크업 / 윤수정(MAC 메이크업 아티스트)·김진영&허정선(뷰티살롱 0809, 512-3001)·장승용(베네피트 메이크업 아티스트)·전원배(랑콤 메이크업 아티스트) 모델 / 오선화·이효진·강현주·우승연 진행 / 신경희 기자 사진 / 민영주(인물)·박형주(제품)

출처-2006년 2월 20일(월) 12:09 [레이디경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