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나얀™♡【패션】

태닝한 듯 매력적인 메이크업 노하우 Easy Bronze Step 9

피나얀 2006. 7. 19. 21:13

 

출처-2006년 7월 19일(수) 11:39 [레이디경향]

 

 




가장 중요한 것은 두껍지 않으면서도 자연스러운 다갈색 피부를 표현하는 것. 액체로 된 페이스 틴트는 얇게 펴 발라져 여름철 태닝 메이크업에 꼭 필요한 아이템이다.
 
눈매에는 골드와 브론즈빛으로 포인트를 주고, 입술은 로즈톤으로 섹시하게 물들인다. 여기에 하이라이팅 아이템을 효과적으로 사용하면 건강미 넘치면서도 입체감 있는 브론즈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보디 피부에도 태닝 효과의 시머 제품을 발라주는 센스를 잊지 말 것.



 




Step 1
 
브론징 효과의 페이셜 틴트를 내장된 브러시를 이용해 얼굴 몇 군데에 터치한 다음 얼룩이 생기지 않게 손가락을 이용해 재빠르게 펴 바른다.

Step 2
 
미세한 펄이 함유돼 은은한 빛을 더해주는 브론징 파우더를 퍼프에 묻혀 얼굴 전체에 골고루 얇게 펴 바른다.

Step 3
 
골드 펄이 함유된 베이지 컬러의 아이섀도를 베이스로 사용, 쌍꺼풀과 눈두덩 부위에 펴 발라 은은한 빛을 더한다.
 

 



Step 4
 
빛의 각도에 따라 눈매가 달라 보이는 효과가 있는 파우더 타입의 스파클링 아이 섀도 브론즈 컬러를 눈꼬리 부분에 덧발라 포인트를 준다.

Step 5
 
크림 타입 아이 펜슬 골드 브론즈톤을 이용해 아이라인을 그린다. 펄이 함유된 리퀴드 아이라이너를 이용해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다.

Step 6
 
하이라이팅용으로 나온 펄이 함유된 로즈 브론즈빛 로션을 광대뼈 부위에 살짝 두드리듯 펴 발라 광택과 함께 입체감을 더한다.


 




Step 7
 
진한색의 브론즈 팩트나 블러시를 치크용 브러시에 묻혀 광대뼈를 비롯한 얼굴 윤곽에 터치해 음영을 주면 입체감이 더해진다.

Step 8
 
눈썹뼈에서 관자놀이를 지나 눈밑으로 이어지는 C존에 핑크 브론즈 컬러의 시머 제품을 손가락으로 톡톡 두드려 발라 하이라이트를 주면 윤곽이 더욱 잘 살아난다.

Step 9
 
입술에는 새틴 느낌의 골드 펄이 함유된 와인빛이 감도는 로즈 컬러 립스틱을 펴 발라 건강하면서 섹시한 립 메이크업을 표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