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나얀™♡【패션】

잘 차려입은 스타들의 패션 감각 엿보기 Dressy Styling

피나얀 2006. 7. 20. 21:28

 

출처-[레이디경향 2006-07-20 12:06]

 

브랜드 론칭 행사장에서 만난 연예인들. 이달에는 유난히 드레시하게 차려 입은 스타들이 눈에 많이 띈다. 슬리브리스 원피스나 시스루 소재로 여성스러운 멋을 한껏 과시한 그녀들의 패션 퍼레이드.

 

 

1 스킨 컬러 시스루 톱과 화이트 팬츠를 완벽하게 소화한 김지호. 롱 네크리스를 포인트로 활용한 그녀의 센스 있는 코디가 돋보인다.

 

2 여성스러운 화이트 슬리브리스 원피스로 여신의 이미지를 표현한 박정숙 아나운서. 베이지 액세서리의 톤 온 톤 매치로 포인트를 주었다.

 

3 화이트 미니 드레스와 누드 메이크업은 다소 차가워 보이는 이소연을 청순한 소녀의 이미지로 변신시켰다.

 

4 4년 만에 SBS-TV 드라마 ‘돌아온 순애’로 컴백하는 박진희는 엠파이어 스타일의 그레이 원피스로 드레시한 멋을 한껏 강조했다.

 

5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낸 장미희는 핑크 러플 블라우스로 로맨틱 룩을 완성. 나이를 잊은 듯 사랑스러운 느낌을 준다.

 

6 평소 청순한 이미지와 다르게 골드 프린트 시스루 블라우스로 화려한 아름다움을 뽐낸 남상미.

 

7 영화 ‘구미호 가족’을 촬영중인 박시연은 영화 캐릭터에 걸맞는 올 블랙 코디로 강한 인상을 남겼다.

 

8 다이어트로 스키니 진도 멋지게 소화하는 몸매로 거듭난 김지우. 박시한 재킷 안에 란제리 핑크 톱을 매치해 섹시해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