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나얀™♡【패션】

패션 리더들이 캐주얼을 소화하는 법! Stylish Casual

피나얀 2006. 7. 20. 21:26

 

출처-[레이디경향 2006-07-20 12:06]

 

스크린이나 브라운관에서 화려한 모습을 선보이는 스타들도 평상시엔 편안한 스타일을 선호한다. 하지만 스타는 역시 스타! 캐주얼한 아이템도 그녀들이 입으면 스타일리시하다.

 

 

1 다소 언밸런스한 스타일링도 공효진이 하면 스타일리시해 보인다. 요즘 트렌드인 해골 프린트 티셔츠와 핑크 캔버스화가 인상적이다.

 

2 아방가르드한 스타일의 화이트 톱과 9부 블랙 팬츠를 매치한 이효리. 패션 리더답게 핫 아이템인 보잉 선글라스를 잊지 않았다.

 

3 데님 미니스커트와 레이어드 티셔츠를 선보인 전지현과 블랙&화이트의 정샘물. 피부미인답게 의상보다는 피부가 더 돋보였다.

 

4 다리에 피트되는 롤업 진으로 각선미를 강조한 변정민. 멀티 스트라이프 컬러의 숄더백이 액티브한 느낌을 더한다.

 

5 레깅스와 데님 미니스커트, 비니와 빅 숄더백, 그리고 T자 스트랩 힐.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톡톡 튀는 패션 감각을 보여준 한지혜.

 

6 화이트 티셔츠와 디스트로이트 데님 팬츠란 캐주얼 아이템에 란제리풍의 슬리브리스 원피스를 믹스&매치한 윤은혜.

 

7 오랜만에 만난 슈는 루스한 브라운 오버롤즈, 니트 비니로 편안하면서도 귀여운 이미지를 연출했다.

 

8 SBS 드라마 ‘하늘이시여’에서와 전혀 다른 이미지를 연출한 왕빛나. 화이트 탱크톱과 그린 스티치 톱의 레이어드가 상큼해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