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나얀™♡【패션】

화창한 가을 ''공주''되어 외출 어때?

피나얀 2006. 9. 25. 00:45

 

출처-[세계일보 2006-09-24 09:36]

 


가을이 남자의 계절이라고 하지만 높은 하늘과 화창한 날씨에 설레이는 것은 여심도 마찬가지. 딱딱한 오피스 스타일이나 밋밋한 캐주얼로 한 주를 보냈다면 주말에는 누구에게나 사랑스러워 보이는 스타일은 어떨까?

 

여성의류 쇼핑몰 레이디룸 서미선 대표는 "자신에 맞는 코디 노하우만 잘 익힌다면 어려보이고 여성스러워 보일 수 있다"고 말하며 몇 가지 코디법을 제시했다.

 

▶ 로맨틱무드 중심 - 러블리 리본

 

엘레강스한 빈티지 무드로 인해 리본디테일이 강세이다. 여기다 핑크빛 화사함까지 더하면 금상첨화인 러블리해질 수 있는 코디로 변신한다. 큰 사이즈부터 작은 사이트까지 클래식하거나 베이직한 아이템에 적용되어 로맨틱하고 앤틱한 분위기를 표현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레이스 소재와 큐트한 리본으로 한껏 여성스러워 질 수 있다

 

▶ 이너웨어를 잘 활용한 원피스의 귀여운 유혹

 

너무 튀지않으면서도 보기만해도 귀여운 원피스로 멋을 내보자. 가을에는 아무래도 겹쳐있는 이너웨어를 잘 활용해야 한다. 원피스 하나만 입는것보다는 이너웨어를 잘 활용해 그때그때 스타일이 다른 코디로 만든다.

 

이너웨어 하나만 잘 활용해도 원피스 한벌로 여러벌의 효과를 낼 수 있는 스타일을 만들어 낼 수 있다. 보기만해도 귀엽고 사랑스러운 코디가 될 것이다

 

▶ 하늘하늘거리는 블라우스로 여성스러워지기

 

블라우스하면 오피스걸이 연상되기 쉽상이다. 이런 딱딱한 스타일을 탈피하고 나만의 예쁜 블라우스 코디법을 만들어보자. 하늘하늘한 쉬폰소재의 블라우스로 여성스러워지는 것은 물론 금방이라도 달콤해지는 기분이 든다.

 

올화이트, 올블랙 색상을 과감히 버리고 파스텔톤의 핑크, 스카이, 옐로우 색상아이템은 보는이의 눈까지 사랑스럽게 만든다. 여기서 레이스와 디테일한 리본아이템은 필수.

 

▶ 악세서리는 여자를 1.5배 아름다워보이게 한다!!!

 

악세서리는 현재의 1.5배를 예뻐보이게 하는 것이 증명된 자료이다. 지나친 악세서리는 거부감을 일으키게 하지만 최대 3가지가 넘지 않는 선에서의 악세서리는 여자를 더욱 아름다워보이게 부곽시키고 시선집중을 하게 만든다.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는 코디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악세서리는 당신을 더 빛나게 해줄 수 있다. 손목에는 팔찌나 뱅글, 얼굴쪽에는 목걸이와 귀걸이정도 여기서 더 추가된다면 허리찌나 벨트, 발찌등으로 포인트를 주어 한층 더 코디에 활력을 불어 넣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