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나얀™♡【패션】

사회 초년생, 그녀의 첫인상을 아름답게

피나얀 2006. 2. 12. 13:01

 


 

 

 



여성 화장품

 

[조선일보 손정미 기자]

입사를 앞두고 있는 딸이나 여자친구에게 화장품 선물은 의미있는 선물 중 하나가 될 수 있다. 사회인으로 첫 발을 딛는 것을 축복해주는 의미를 줄 수 있다. 학생시절엔 화장기 없는 풋풋한 얼굴이 아름답다. 하지만 “회사 생활을 하는 여성이 가벼운 화장을 하면 좀 더 긴장감 있는 모습으로 보일 수 있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말이다.


 

◆ 기초 제품


 

라네즈의 ‘해피 뉴 라네즈 2종 세트’는 20대 여성의 보습과 피부개선을 위한 기초 제품이다. 파워에센셜 스킨과 밸런싱 에멀젼에다 증정용 스킨과 로션, 에센스, 크림 등이 함께 들어있다.


 

에스티 로더에서는 화사한 얼굴을 위해 ‘사이버 화이트 인텐시브 나이트 브라이트닝 시리즈’를 추천하고 있다. 쌀겨와 붉은 삼나무 껍질에서 추출한 성분이 피부 톤을 고르고 밝게 해준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특히 화장품 업계 관계자들은 20대 중반을 넘어서면서 노화가 시작된다고 주장한다. 이를 반영해 최근에는 일찍부터 바르는 안티링클 제품이 사회 생활을 시작하는 여성들을 위한 선물용으로 추천되고 있다.


 

헤라의 ‘에이지 어웨이 모디파이어 기획세트’나 ‘링클 레티놀 TX기획세트’ 등은 주름개선 제품이다. 엘리자베스아덴의 ‘플럼퍼펙트 크림 세트’는 모이스처 크림, 아이크림, 클렌저, 토너로 구성돼 있다.


 

드 라 메르에서는 입사하는 여성에게 선사할 선물로 ‘크렘 드 라 메르’를 권하고 있다. 문정아씨는 “업무 스트레스와 야근을 하는 직장여성에게 적합한 멀티 기능의 크림”이라고 말했다.


 

이지함화장품에서는 컨트롤 스킨, 에멀전, 에센스, 크림, 클렌징 젤 5종으로 이뤄져 있는 ‘이지함 5알파 라인’을 선물용으로 내놓고 있다. 피지생성에 밀접한 관계가 있는 효소를 조절해 피부를 보송보송하게 유지시킨다고 한다.


 

뷰티크레딧에서는 소망화장품의 ‘탱탱! 코엔자임Q10 3종 세트’와 ‘링클 코엔자임Q10 3종세트’를 선물용으로 추천하고 있다. 뷰티크레딧은 매장에 선물을 담을 수 있는 하트모양의 상자를 준비하고 있고, 2월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초콜릿을 무료로 증정한다고 한다.


 

 


◆ 색조화장품


 

회사 생활을 시작하면서 색조화장에 관심을 두는 여성도 많을 것이다. 마몽드의 커버솔류션 스킨커버 기획세트는 스킨커버와 증정용 듀얼 클렌징 폼을 포함하고 있다.


 

오휘의 ‘에센스 플러스 그라인딩 파우더&투웨이 케익’은 오랜 시간 촉촉하게 화장을 지속시켜 주는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한다. 사용할 때마다 용기를 돌리면 즉석에서 파우더가 갈아져 사용할 수 있다.


 

부르조아에서는 정품 아이섀도 4가지로 구성한 ‘베스트 아이섀도 키트’를 내놓고 있다. 화이트펄, 바이올렛펄, 옐로우펄, 그린펄 4가지 색상. 더페이스샵에서는 화사한 메이크업을 위한 ‘펄 메이크업’ 3종 세트를 내놓았다. 스파클 펄 파우더와 마스카라, 립글로스가 한 세트를 이루고 있다.


 

DHC코리아는 졸업과 입학 시즌에 맞춰 오는 15~28일 20% 할인 판매하는 졸업·입학 선물전을 실시한다. ‘DHC 컬러플 블러썸 윤은혜 세트’는 그린, 옐로우, 핑크 3가지 아이섀도와 립글로스 등 12가지의 제품이 하나의 파우치에 담겨있다.


 

(손정미기자 [ jmson.chosun.com])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 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 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출처-[조선일보 2006-02-10 05:35]